Vonage 컨택 센터 플랜
Express
Contact Center를 시작하는 기업을 위한 완벽한 선택
- Salesforce 통합
- IVR, ACD, 통화 라우팅
- 클릭 투 다이얼
- 화면 팝
- 통화녹음
-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 수퍼바이저 포털
- 실시간 대시보드
- 스킬 기반 라우팅
Essentials
상담원 성과 향상에 주력하는 기업을 위한 훌륭한 선택
- 유연한 아웃바운드 CLID
- 슈퍼바이저 모니터링
선택
가장 많이 선택하는 요금제로 상담원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도의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 동적 라우팅
- Dialler*
- 통계 API
- 통화 후 설문 조사
Premium
모든 채널 전반에서 부가 기능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한 확실한 선택
- SLA 기반 라우팅
- 옴니 채널*
*Dialler는 판매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합니다. 옴니 채널은 Salesforc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에는 상이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논의하려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