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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및 분석 대시보드

Vonage Contact Center는 개인 및 팀 성과를 모니터하는 데 유용한 맞춤형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 컨택 센터 분석 도구로 부서 내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Vonage Contact Center Analytics

Vonage Contact Center Analytics로 고객 경험 최적화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옴니 채널

옴니 채널 통찰력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 채널 활동을 CRM에 자동으로 기록하여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CRM 보고 시스템에서 전체 지표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지표 캡처 및 분석

  • 상담원 및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방법 이해

Bar graph with up arrow

필요한 데이터

팀의 모든 활동과 작업을 매끄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
  • 맞춤형 대시보드
  • 월보드
  • 보고서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실시간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보드는 중요 성능 지표의 상태를 강조표시합니다. 

  • 개인화된 대시보드로 팀 역량 강화

  • 임계값을 설정하여 문제 영역 플래그

  • 지표가 목표를 벗어나는 경우 자동 알림 수신

  • 사전 정의된 위젯을 사용하여 필요한 정확한 보기 구축

Illustration showing types of reports

이력 보고 및 분석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컨택 센터 운영을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 상담원, 대기열 및 컨택 센터 성능 분석

  • 동향 파악 및 기회 영역 강조

  • 문제 영역의 근본 원인 파악

  • 지속적인 향상을 주도하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 보고서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비디오 데모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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