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 보이스
고객과 브랜드를 완벽하게 상호 연결합니다. 인앱 통화로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브랜드 확장의 기회로 만들고 통화 녹음, 스마트 분석, 채널 간 컨텍스트를 활용한 귀사의 대응 방식을 파악합니다.다른 기업들의 인앱 보이스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음성 지원 고객 센터 데스크탑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과 대화합니다
고객 센터 데스크탑을 통해 한 곳에서 음성으로 전화를 걸고 받으며 고객 대화를 유지합니다.- 상담원이 단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화 컨텍스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상담원 또는 모든 지역의 컨택 센터도 빠르게 추가합니다
- 값비싼 전화 및 PBX 시스템을 배포,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발신자 제어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간단한 대화형 음성 응답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자체 서비스 통합으로 더 빠른 경험을 제공하며 상담원이 더 중요한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이벤트 데이터와 음성 녹음을 캡처하여 새로운 통찰력을 얻습니다
- 지역 광고 또는 무료 전화번호로 지역성을 유지하고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킵니다
가격
비공개
음성 통화에서 고객 신원을 보호하여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플랫폼 외 거래를 방지합니다.-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고 사용자를 연결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 통화 내용을 추적, 녹음, 분석하여 새로운 통찰력을 얻습니다
실시간 감성 분석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
실시간 통찰력과 감정을 참조하여 의사 결정, 지원 및 성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상황을 최소화한 후 에스컬레이션합니다
- 상담원 역량을 더 빠르게 강화합니다
- 교육 프로그램, 고객 충성도 등의 영향을 정량화합니다